Quantcast

[공식입장] 공현주, 젤리피쉬와 재계약 체결… ‘다방면 활동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송이 기자) 공현주가 현 소속사인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하며 서로를 향한 깊은 신뢰를 확인했다.

젤리피쉬는 8일 오전 “공현주와의 두터워진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재계약을 체결해 소중한 인연을 이어나갈 수 있게 됐다”라고 밝혔다. 

공현주는 지난 2016년 전속 계약에 이은 두 번째 계약 체결로 젤리피쉬와 다방면에서 빛나는 파트너십을 주고받으며 향후 행보를 함께하게 됐다.

소속사 측은 ”드라마뿐만 아니라 방송 예능 및 MC 진행, 연극과 영화까지 다방면에 재능과 실력을 가진 공현주와 다시 한 번 동행할 수 있게 돼 정말 기쁘다”라며 “향후에도 지금처럼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며 응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6년 젤리피쉬와 첫 전속 계약을 체결한 공현주는 드라마 ‘올인’으로 연기 데뷔해 다양한 장르와 작품에서 맹활약 해왔다. 

젤리피쉬와 계약을 체결한 이후 SBS 일일드라마 ‘사랑은 방울방울’에서 선 굵은 활약을 보여줬으며, 지난달 17일 영화 ‘돌아와요 부산항애(愛)’에 특별 출연하며 극장으로 활동 영역을 넓혔다.

최근에는 명품 추리 사극 ‘여도’로 관객들로부터 눈도장을 받으며 성공적인 연극 무대 데뷔식을 치렀다.

공현주/ 젤리피쉬
공현주/ 젤리피쉬

연극 ‘여도’는 조선 시대를 배경으로 과거 단종의 시점과 현재 세조의 시점을 오가며 이야기가 펼쳐진다. 

세조와 혜빈정씨 사이에서 태어나 창원군에 봉해진 이성이 자신의 뿌리에 대해 고민하는 내용.

극 중 공현주는 무수리 시절부터 사랑해온 단종과 함께하고 싶어 했으나 세조의 눈에 띄는 바람에 후궁으로 운명이 바뀌게 된 비련의 여주인공 혜빈정씨 역으로 등장한다.

‘여도’는 25일까지 서울 양재동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또한 공현주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중인 MBN 예능 ‘현실 남녀’에서 친근한 이미지로 시청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일 ‘현실 남녀’에서는 4인 4색 가상 커플들의 데이트 현장을 공개해 화제였다.

방송에서는 공현주와 FT아일랜드 최종훈의 가상 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드라마와 더불어 방송 예능 및 MC, 연극, 영화까지 섭렵하고 있는 공현주와 젤리피쉬의 재계약 이후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평소 봉사 활동으로 선행에 힘쓰며 세련된 외모에 깨끗한 이미지로 소비자에게 신뢰감을 줘 광고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