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주날씨] 제주 대설주의보…예상 적설량 도심권 2~7cm , 산간지역 3~11c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오늘 아침까지 한파가 이어졌지만, 낮부터 기온이 영상으로 오르며 추위가 누그러진다.

기상청은 오늘 아침 철원 기온이 영하 18.5도까지 떨어진 것을 비롯해 서울 영하 9.7도, 대구 영하 10.4도, 광주 영하 7.2도 등으로 어제보다 1~4도가량 낮았다고 밝혔다.

네이버 날씨정보 화면 캡처
네이버 날씨정보 화면 캡처

 

하지만 낮 기온은 서울이 영상 1도로 닷새 만에 영상권으로 오르는 등 한파가 누그러지겠다.

오늘은 전국이 맑겠지만, 대설주의보가 내려진 제주도에는 1~7cm의 눈이 더 내리겠다.

현재 제주 전역에 많은 눈이 내리면서 도로마다 눈이 수북이 쌓아였는데, 예상 적설량은 도심권 2~7cm , 산간지역 3~11cm로 전망했다.

제주도 폭설 돌발상황으로 제주국제공항은 활주로 제설작업을 위해 오전 7시30분부터 10시까지 활주로를 임시폐쇄하면서 항공기 이착륙이 전면 금지된 상황이다.

이틀만에 또다시 이뤄진 활주로 폐쇄에 이날 항공기 결항이 이어지는 등 운항에 큰 차질이 우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