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틀그라운드(배그) 카페, 8일 라이브 서버 정기 점검 안내…‘뭐가 패치 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배틀그라운드(배그)의 정기 점검 소식이 화제다.
 
지난 7일 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 팬 카페에 PUBG프라이팬이 “2/8(목) 라이브 서버 정기 점검 안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안녕하세요. 프라이팬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2월 8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3시간 동안 PC 1.0 버전 5차 업데이트를 위한 정기 점검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정기 점검 안내]
- 점검 시간: 2/1(목) 11:00 ~ 14:00 (3시간)
 
※ 점검 진행 중에는 게임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오니 이 점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패치 완료 후에는 반드시 스팀에서 게임 업데이트를 부탁드립니다.
 
이날 배그 제작진은 “PC 1.0 버전 5차 패치노트”라는 제목의 공지도 함께 게재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건전하고 공정한 게임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부정행위 프로그램 방지 대책 관련하여 새로운 내용을 테스트 서버에 먼저 적용하였으며, 안정성 테스트를 하고자 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테스트 서버에 적용된 사항들이 안정적이라고 판단되면 한국시간 기준 2월 8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3시간 동안 점검을 통해 라이브 서버에 반영할 예정입니다.
 
안티치트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배틀그라운드 홈페이지

 

• 신규 안티 치트 조치를 추가하였습니다.
 
레드존 사운드
 
• 포탄이 동시에 폭발할 경우 사운드 볼륨이 너무 커지는 이슈를 개선하기 위해 해당 볼륨을 낮췄습니다.
• 게임 성능 최적화를 위해 포탄이 폭발할 때 동시에 발생하는 소리의 수를 제어하였습니다.
• 간헐적으로 포탄이 날아오는 소리 이후 폭발 사운드가 출력이 되지 않는 이슈를 수정하였습니다.
 

이와 같은 패치 및 서버 점검 안내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배틀그라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