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원스어데이(Once a day), 제이큐티 보컬 트레이너 '영일' 앨범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해 겨울 '어떻게 우리 헤어져' 를 발표하며 혜성같이 나타난 3인조 실력파 그룹 Once A Day 가 이번에는 호소력 짙은 곡을 들고 '영일 of Once A Day' '널 사랑할 남자야' 란 타이틀 곡으로 돌아왔다.

원스어데이(ONCE A DAY) 란, 뜻 풀이 그대로 ‘하루에 한 번‘ 이라는 뜻으로, '365일 중 하루에 한 번을 위해서라도 노래를 부르겠다'는 열정과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하루에 한 번이라도 듣고 싶어지는 멜로디와 하모니를 들려드리겠다'는 멤버들의 의지가 담긴 이름이기도 하다.

▲ 영일, 사진=GP엔터테인먼트

이번앨범 영일 of ONCE A DAY는 멤버 각자의 색깔에 맞추어 원스어데이의 멤버이자 메인보컬인 조영일의 솔로 앨범으로 발매됐다.

한편 메인보컬 조영일은 지난해 드라마 자이언트 (O.S.T) 주제곡 '널 지우는 일'의 UCC가 많은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으며 얼굴 없는 실력파 가수로 입증되기도 했다.

영일 of ONCE A DAY의 싱글 2집의 타이틀 곡 ‘널 사랑 할 남자야’는 '사랑이 길을 잃어서' ' 만날 줄 알았죠 등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던 크라이젠의 싱글 3집 타이틀 곡 ‘바보라서' 와 제이큐티(JQT) 미니앨범 수록곡 ‘너 때문에’를 작곡한 신인 작곡가 최윤혁의 곡으로 사랑하는이와 이별 한 남성의 아픔과 다짐을 호소력 있고 감성적인 멜로디로 풀어낸 곡이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XTM 드라마 ‘앙녀쟁투’와 공현주, 손호영, 김규종(SS501), 김상혁(클릭비), 이태성

▲ 널 사랑할 남자야 자켓앨범, 사진=GP엔터테인먼트

, 테이, 홍수현 등 30여명의 인기스타들과 한국의 유명 영화 감독들이 만나 화제가 되기도한 여성오락채널 트렌디 채널의 ‘피아니시모’ 옴니버스 드라마에서 메가폰을 잡았던 김희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Once a Day의 이번 앨범이 아이돌로 편중된 가요계의 흐름 속에 한국을 대표하는 장르인 발라드계의 실력파로 대중앞에 인정 받을 수 있는 가수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해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