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하, 청순섹시부터 걸크러쉬까지…‘매력 폭발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글로벌 한류매거진 엠케이웨이브(M KWAVE)가 청하의 청순 섹시 vs 걸크러쉬 섹시를 주제로 두 가지 매력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7일 엠케이웨이브가 공개한 청하의 화보는 그의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화보 속 청하는 블랙 수트를 입고 댄싱디바라 불리는 그만의 매력 걸크러쉬와 화이트 쉬폰 레이스 의상을 입고 스물셋 청하 본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청순함으로 두 가지 매력을 완벽히 표현했다.

청하는 2016년 Mnet ‘프로듀스 101’에 출연, 최종 11인에 남으며 아이오아이(I.O.I)로 데뷔해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아이오아이 해체 후 독보적인 여성 솔로의 길을 걷고 있는 그는 지난달 17일 앨범 ‘Offset’을 발매, 타이틀 곡 ‘롤러코스터’로 연이은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인터뷰에서 평소 춤을 출때 연구와 연습을 거듭하여 자신만의 스타일로 만들어 장점으로 이루었다는 청하는 앞으로도 더욱 더 발전되고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청하 / MXI KWAVE
청하 / MXI KWAVE
청하 / MXI KWAVE
청하 / MXI KWAVE
청하 / MXI KWAVE
청하 / MXI KWAVE

 

엠케이웨이브(M KWAVE)는 MXI KWAVE 매거진의 M버전인 한국 최초 정사각형 한류매거진이다.

MXI KWAVE 티도 편집장과 알파 크레이티브디렉터가 기존 한류매거진 KWAVE M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런칭한 브랜드이며 M KWAVE, X KWAVE, I KWAVE의 3가지 라인업으로 잡지를 구성하였다. 

티도 편집장은 “앞으로 MXI KWAVE를 통해 더 유니크하고 크레이티브한 시선으로 매거진의 패러다임을 바꾸어 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MXI KWAVE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Tag
#청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