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470억 자산가, 돈 걱정없는 이태리 꽃중년의 충격적인 라이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천만 팔로워를 보유한 이태리 꽃중년의 라이프가 뭇 남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다.

최근 미국 경제전문지 비즈니스인사이더는 이탈리아 사업가로 공개된 자산만 470억을 넘게 보유한 남성 지안루카 비치(Gianluca Vacchi, 50)를 소개했다. 

지안루카는 포장 기계를 만들어 파는 할아버지 회사인 IMA SPA의 회장직을 맡고 있는 일명 ‘다이아몬드 수저’다. 

공개된 자산만 470억이 넘는 지안루카는 현재 IMA SPA를 포함한 13개의 기업을 운영하고 있다. 

Instagram ‘gianlucavacchi’
Instagram ‘gianlucavacchi’

 

어마어마한 경제력과 자산도 화제를 모았지만 사실 지안루카는 자신이 보유한 사업보다 패션과 몸매로 유명세를 치렀다. 

173cm 큰 키는 아니지만 완벽한 슈트핏에 20대 못지않은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는 지안루카는 밤에는 디제잉 활동을 하고 있다. 

그는 언제나 자신만의 ‘룩’으로 욜로(YOLO) 라이프가 뭔지 제대로 보여주며 남성들의 동경심을 자극하고 있다. 

빨간 슈퍼카와 요트, 전용기 등 호화로운 삶을 누리고 있는 지안루카는 하루 2시간 운동과 식단 조절을 해오며 완벽한 자기관리를 하고 있다. 

그의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은 국내 남성들뿐만 아니라 전 세계 남성들의 표본이 되며 이미 천만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돈 걱정없는 470억 자본가 이탈리아 대표 꽃중년 지안루카의 욜로 라이프를 슬쩍 들여다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