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든차일드, MR 없이도 흔들림 없는 라이브…차세대 라이징 그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골든차일드의 영상이 화제다.
 
7일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유튜브 및 각종 커뮤니티에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미니 2집 ‘기적(奇跡)’ 타이틀곡 ‘너라고(It’s U)’ MR(반주음악)제거 영상이 화제가 된다고 밝혔다.
 
영상은 골든차일드의 무대 영상을 MR만 제거한 것이다.
 
이 콘텐츠 속에는 라이브로 ‘너라고(It’s U)’를 부르는 멤버들의 목소리를 더욱 선명하게 접할 수 있다.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격렬한 안무를 소화하면서도 별다른 흔들림 없이 안정적으로 라이브를 펼쳐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퍼포먼스 중에는 어려운 고음 파트 역시 매끄럽게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골든차일드/ 울림 Ent
골든차일드/ 울림 Ent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신인 아이돌 그룹임에도 탄탄한 기본기를 갖추고 있는 골든차일드에 호평 릴레이를 이어갔다.
 
이어 차세대 TOP 인기 보이그룹으로 성장할 가능성과 잠재력을 주목했다.
 
골든차일드의 미니 2집 타이틀곡 ‘너라고(It’s U)’는 경쾌한 리듬 구성에 섹션감 있는 신디사이저가 멋들어지게 어울리는 스웨디시 보이 팝댄스곡이다.
 

자신감 있게 사랑을 고백하는 노랫말과 더불어 그들만의 발랄한 이미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줄 수 있는 곡이다.
 
골든차일드는 현재 ‘너라고(It’s U)’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