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배우 이범수 카리스마 폭발, 신인그룹 'WE(위)' 뮤직비디오서 명품 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배우 이범수가 열연한 신인 혼성그룹 'WE(위)'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가수 김창렬의 첫 프로듀싱 그룹으로 데뷔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그룹 'WE(위)'의 데뷔 곡 '비가' 뮤직비디오에 이범수가 주인공으로 출연, 지난 19일 경기도 포천의 한 리조트에서 진행된 뮤직비디오에서 조직의 보스로 변신해 화려한 액션신을 선보이며 촬영을 마쳤다.

▲ 이범수 WE 뮤비 촬영 현장, 사진=ENT 102 (엔터 102)

특히 이날 촬영은 빗 속에서 이루어지는 액션 장면들이 주를 이루고 있어 현장에는 살수차를 동원해 쏟아지는 비를 연출, 주연을 맡은 이범수는 갑자기 추워진 쌀쌀한 가을 날씨 속에서도 아침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이어진 빗 속 액션신을 무리 없이 완벽하게 소화해내 현장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프로 명품 배우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 이범수 WE 뮤비 촬영 현장, 사진=ENT 102 (엔터 102)

또한 이범수는 뮤직비디오 촬영 전 미리 받아 본 콘티에 직접 아이디어를 제공하며 더 좋은 내용으로 콘티를 수정하는 한편, 현장에서도 직접 상대 스턴트 배우들과 액션 합을 짜며 리얼한 액션 장면을 만들려는 노력을 보였으며, 촬영 후에는 꼼꼼히 촬영 장면을 모니터 하는 등 뮤직비디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열의를 보여주며 김창렬과의 끈끈한 의리를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주었다.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이범수는 “아끼는 동생 김창렬씨의 부탁이기도 했지만 뮤직비디오 출연을 처음 제의 받았을 때부터 콘티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내가 꼭 하겠다고 했었다. 스토리나 액션신들이 너무 좋아서 촬영 내내 기분 좋게 즐기듯이 임했다. 'WE(위)' 친구들이 앞으로 잘 됐으면 좋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 이범수 WE 뮤비 촬영 현장, 사진=ENT 102 (엔터 102)

한편, 이범수의 카리스마 폭발 액션신이 담긴 'WE(위)'의 데뷔 곡 ‘비가’ 뮤직비디오는 다음 주 중으로 티저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소속사 ENT 102 (엔터 102)의 홈페이지(http://www.ent102.com/) 메인 화면을 통해 신비로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실루엣 이미지를 공개해 기대감을 중폭 시키고 있는 4인조 신인 혼성그룹 'WE(위)'는 오는 31일 전격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