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절찬상영중’ 이성경, 발군의 예능감으로 인사…‘인간 비타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절찬상영중’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친 이성경에게 이목이 모였다.

KBS 예능 ‘절찬상영중 - 철부지 브로망스’는 영화를 자주 접할 수 없었던 시골 어르신들을 찾아가 영화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이성경은 성동일, 고창석, 이준혁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활약을 톡톡히 펼쳤다.

낯선 마을을 찾아 주민에게 영화 상영 소식을 적극 홍보하는가하면, 남다른 친화력으로 마을 주민에게 먼저 다가가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선배들과 함께하는 일정 에서도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하며, 촬영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드는 데 큰 몫을 해냈다.
 

이성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성경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지난 2014년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속 오소녀 역으로 브라운관에 이름을 알린 이성경은 ‘닥터스’, ‘치즈인더트랩’, ‘역도요정 김복주’등 다양한 역할로 변신하며 시청자를 만났다.

이어 2018년 예능 ‘절찬상영중 - 철부지 브로망스’에 합류해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를 만났다.

한편, KBS 예능 ‘절찬상영중 - 철부지 브로망스’는 지난 6일 방송을 끝으로 종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