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화, 팬파티 2차 트레일러 포스터 공개…‘신화밖은 위험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신화가 팬파티의 2차 트레일러 포스터를 공개했다.
 
7일 신화컴퍼니 측은 다음달 24,2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의 팬파티 2차 트레일러 포스터 ‘신화 밖은 위험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신화는 데뷔 20주년 프로젝트의 시작으로 데뷔 기념일에 맞춰 팬파티를 개최한다.
 
멤버들은 지난 달 31일과 이번 달 1일 양일에 걸쳐 팬파티 1차 트레일러 ‘졸업, 새로운 시작’의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1차 트레일러에는 교복을 입은 멤버들이 고등학교 교문을 나서는 모습을 담아 ‘20살’이 된 신화의 ‘새로운 시작’을 암시했다.
 
이어 공개된 2차 트레일러 포스터에는 이불을 나눠 덮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신화 팬파티 2차 트레일러 포스터
신화 팬파티 2차 트레일러 포스터

추위를 피하려는 듯 얼굴만 내민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캐주얼한 차림으로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멤버들의 모습에선 20년이라는 시간을 공유한 멤버들의 돈독함을 엿볼 수 있다.
 
신화 데뷔 20주년 메인 카피 ‘ALL YOUR 2018’와 2차 트레일러 타이틀 ‘신화 밖은 위험해’가 담고 있는 의미가 깊다.
 
멤버들은 팬파티 개최를 비롯해 기프트 싱글 발매와 예능 프로그램 출연 및 신화표 예능 논의하고 있다.
 
또한 20주년 스페셜 앨범 발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한 투어 콘서트 진행 등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며 팬들의 2018년을 함께 하겠다는 것을 재치 있게 표현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8일 공개될 2차 트레일러 영상은 신화만의 유머러스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예정이다.
 
신화컴퍼니는 “신화 20주년 기념 팬파티의 두 번째 트레일러 포스터가 공개됐다. 이번 트레일러를 통해서는 신화만의 위트와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8일 공개될 트레일러 영상 역시 유쾌한 웃음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신화의 데뷔 20주년 기념 팬파티 ‘SHINHWA TWENTY FANPARTY ‘ALL YOUR DREAMS’’의 2차 트레일러 영상은 8일 낮 12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선공개한다.
Tag
#신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