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더유닛’ 앤씨아, 유닛G 멤버들의 최애 멤버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더유닛’ 앤씨아가 유닛G 멤버들의 최애 멤버에 등극했다.
 
6일 제이제이홀릭미디어는 앤씨아가 유닛G 멤버들 사이에서도 최애 멤버로 등극하며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음원발매 미션에서 1위를 차지한 앤씨아는 참가자들이 직접 하고 싶은 희망곡과 희망 멤버를 선택하고 이를 바탕으로 9명의 팀원을 구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파이널 미션에서 현주, 윤조, 지원(굿데이), 예빈(다이아), 지엔(라붐), 신지훈 등 많은 멤버들의 1순위 희망 멤버로 뽑히며 유닛G멤버들의 최애 멤버로 등극했다.
  

사진제공-제이제이홀릭미디어
사진제공-제이제이홀릭미디어


 
현주는 항상 엄마처럼 본인을 챙겨주는 앤씨아가 너무 좋다며 한 팀이 되기를 희망했고, 예빈은 평소 성격도 잘 맞고, 좋아하는 음악적 성향이 잘 맞는다며 앤씨아를 희망했다. 또한, 지엔은 앤씨아가 노래를 너무 안정적으로 잘하기 때문에 팀원으로 좋을 것 같다며 앤씨아를 선택한 이유를 밝혔다.
 
반면, 멜로디데이 여은과 마틸다의 세미 등은 피하고 싶은 멤버로 앤씨아를 선택하며 유닛G 내의 앤씨아의 위상을 짐작게 했다.
 
더유닛 초반 가창력으로 주목받기 시작한 앤씨아는 지난 음원 발매 미션을 통해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멤버들을 이끌어가며 배려와 리더쉽으로 멤버들에게도 인정받으며 유닛메이커의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최종 멤버로 예상되고 있다.
 

‘더유닛’의 최종 멤버를 가리는 마지막 투표는 4일 자정부터 9일까지 진행되며, 남녀 각각 1명씩 매일 투표 가능하다.
 
더유닛의 최종 멤버는 10일 킨텍스에서 열리는 생방송 무대를 통해 선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