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커밍쑨’ 신동엽, 19금 도발 티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커밍쑨’의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6일 채널A는 ‘천만홀릭, 커밍쑨’(이하, ‘커밍쑨’)의 1차 티저 영상을 프로그램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는 ‘천만홀릭, 커밍쑨’ MC를 맡은 신동엽이 19금 도발(?)로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그는 이 티저에서 영화 ‘아가씨’의 각본을 직접 읽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티저는 ‘아가씨’ 각본집을 펼치는 그의 손을 클로즈업한 장면에서부터 시작한다. 그는 ‘아가씨’에서 숙희(김태리 분)가 히데코(김민희 분)의 날카로운 이를 골무로 갈아주는 장면을 묘사한다. 이 장면은 숙희와 히데코가 서로에 대한 설렘을 가지게 되는 장면으로 유명하다. 신동엽은 이 장면에서 나오는 은밀한 대사들을 나긋나긋하면서도 간지러운, 특유의 능청스런 목소리로 읽어 내려간다.
 
리딩을 마친 그는 ‘들어올래?’라는 영화 속 히데코의 대사를 “(‘커밍쑨’을 통해) 영화 속으로 들어와”로 유쾌하게 바꿔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커밍쑨’은 개봉을 앞둔 영화의 주연 배우들과 감독이 출연해 깊이 있는 영화 이야기를 나누는 ‘고품격 영화토크쇼’다. MC 군단으로 신동엽, 은지원, 김기방, 경리, 이원석이 출격해 천만 배우들과 영화에 대해 열띤 대화를 나눈다.
 
‘커밍쑨’은 2월 중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