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 스타’ 배기성, 깜짝 고백 “건달 사생팬 많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배기성이 ‘라디오스타’에서 깜짝 고백을 한다.
 
6일 MBC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기성이 밤의 세계에서 ‘레드카펫’ 특별 대우를 받는 등 ‘건달 사생팬이 많다’는 고백을 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그는 캔(CAN)으로 데뷔하기 전 ‘유훈’이라는 예명으로 두 장의 앨범을 발매한 사실을 고백하며, 시대의 흐름을 따라가지 못한 자신의 외모와 우여곡절 가수 역사를 공개하는 등 ‘언빌리버블 스토리’를 쏟아낼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7일 수요일 밤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미남이긴하시네요’ 특집으로 오지호-김병옥-배기성-도지한이 출연해 외모만큼이나 수려한 입담을 뽐낸다.
 
조재현, 고수, 조인성 등이 출연한 드라마 ‘피아노’의 O.S.T ‘내 생에 봄날은’으로 큰 히트를 친 캔의 배기성. 그는 건달 사생팬과 관련해 이 노래를 언급하면서, “실제로 울었다는 건달이 정말 많아요”라며 관련 일화를 밝혔다.
 

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특히 배기성은 지방에 행사를 다니던 중 빨간 레드카펫과 그 끝에 마련돼 있는 대형 세단 등 ‘밤의 세계’에서 특별한 대우를 받았던 사실을 얘기함과 동시에, 세단을 타고 간 장소에서 벌어진 언빌리버블한 얘기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한다.
 
또 그는 ‘초콜릿 밭’이라는 별명이 붙었을 정도로 과거 학창시절 여중생들에게 남다른 외모로 인기가 많았던 사실을 공개하면서, 어머니와 이모가 ‘미스 춘향’ 출신이라는 사실도 밝힐 예정이다.
 
그가 직접 고른 자신의 전성 시절 사진이 공개될 예정으로, 배기성은 12세 연하 아내와 얼떨결(?)에 ‘공개 결혼’을 하게 된 것과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 결혼 승낙 비결 등 모든 것을 털어놓으며 시청자들의 수요일 밤을 책임질 예정이다.
 
밤의 세계에서 특별대우를 받은 배기성의 언빌리버블한 얘기들과 그의 전성기 레전드짤은 7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차태현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