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성현아, 7년만에 안방 극장 복귀…‘시선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성현아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성현아는 1994년 제38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로 데뷔했다.

그는 대기업 이사였던 아버지 밑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다.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에 모델 일을 했고 1994년 미스코리아 대회에 출전해 광주전남 예선대회에서 진, 본선에서 미에 당선됐다.
네이버 인물 정보 화면 캡처
네이버 인물 정보 화면 캡처

2002년에 마약 복용 혐의로 구속됐다.

2003년에누드 화보를 발표한 후 2004년 영화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에 출연해 칸 영화제에 진출해 재기에 성공했다.

2007년에 한 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했으나 3년 만에 이혼했고, 3년 뒤인 2010년에 여섯 살 연상의 사업가와 재혼하여 아들을 출산했다.

그러나 재혼한 남편의 사업이 순탄치 않아 별거에 들어갔고, 이후 그녀는 극심한 생활고에 시달렸다.

2013년에 성매매 알선 혐의로 기소돼 1,2심에서 벌금 200만원이 선고됐으나, 2016년 2월 18일 대법원 판결에서 무죄를 인정받아 성매매 혐의를 벗었다.

파란만장한 인생을 산 성현아는 7년 만에 안방 극방에 복귀해 많은 화제가 됐다.

‘KBS 2TV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 후속으로 1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파도야 파도야’는 전쟁으로 이산가족이 되고 전 재산마저 잃어버린 오복실과 그녀의 가족들이 파도처럼 밀려오는 온갖 삶의 고난에 굴하지 않고 꿋꿋하게 살아가며 꿈을 이루고 가족애를 회복해가는 휴먼 성장 패밀리 드라마이다.

이번 작품에서 성현아는 찢어지게 가난한 집 딸로 태어났지만 ‘금금’이라는 이름 덕분인지 돈이 붙어 부자가 된 천금금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KBS 2TV TV소설 ‘파도야파도야’는 12일 첫 방송되며 월~금 오전 9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