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현중(Kim Hyun Joong), 이민정에게 고백“내 눈이 너무나 나빠서, 이민정의 미모를 몰라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최규석 기자) 두 번째 미니앨범 ‘럭키 가이’로 돌아온 월드스타 김현중이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함께 출연했던 이민정의 매력을 일찍부터 못 알아봐서 아쉬웠다며, 그동안 숨겼던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지난 24일, 매일 밤 12시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95.9MHz)에서, 해외활동으로 잠시 자리를 비운 신동DJ를 대신해 데뷔 후 처음으로 일일DJ를 하게 된 것이다.
고정게스트 트랙스의 정모, 에이트의 주희와 함께 이민정과 관련한 퀴즈를 푼 뒤, 제작진이 고백 BGM을 깔자, 얼떨결에 이민정에게 음성편지를 남기게 된 것.
 
▲ 사진 = 김현중, MBC 라디오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

김현중은 수줍은 목소리로 “그때는 이민정씨가 그렇게 아름다운지 왜 몰랐을 까요.
너무 오랜 디졸브와 밤샘 작업에, 눈이 잠깐 피곤했었나 봐요.“ 라고 거듭 말하며, “요즘에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구요, 언제 다음에 같이 작품 했으면 좋겠어요.”라고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김현중의 속마음을 들은 심심타파 청취자들은 “음성편지 대박!!!”, “오늘 몰아가기 수확이 크다”, “이민정씨도 이거 들었으면 빵~ 터졌을 듯”, “담에 이민정씨랑 꼭 함께 작품하시길~” 이라며 열광적인 반응을 보였다고.
 
한편, 김현중의 센스 있고 유쾌한 입담은 MBC 라디오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 홈페이지에서 보이는 라디오 서비스로 다시 보고 들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