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호성, ‘미 아모르’ 뮤직비디오 주인공 발탁 ‘新 여심스틸러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지호성이 ‘미 아모르’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6일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는 지호성이 그룹 코코소리의 신곡 ‘미 아모르’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발탁됐다고 전했다.
 
그는 검도 국가대표 출신이자 모델에서 연기자로 새롭게 시작하는 신예로 183cm의 훤칠한 키와 이국적인 외모의 소유자. 그는 이번 ‘미 아모르’의 뮤직비디오에서 풋풋하면서도 아찔한(?) 커플 연기를 선보이며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특히 그는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순정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완벽한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눈빛으로 여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자신에게 첫눈에 반한 코코소리와 달달하고 애정 가득한 모습으로 설렘 폭발하는 환상의 케미를 보이고 있다.
 
사진제공-스탤리온ENT
사진제공-스탤리온ENT
 
이처럼 모델 피지컬에 훈훈한 심쿵 마스크까지 갖춘 그의 깊은 눈빛과 달콤한 미소가 곡 전반의 강렬한 사운드와 통통 튀는 분위기에 어우러져 한층 더 짙은 매력을 드러낼 것으로 기대된다. 영상은 6일에서 7일로 넘어가는 자정에, 음원은 10일에 공개된다.
 
그는 뮤직비디오 촬영 후 “처음 찍는 뮤직비디오지만 좋은 누나들과 스태프분들 덕분에 떨지 않고 멋진 모습을 담아낼 수 있어서 즐거웠다. 올해는 여러 활동으로 여러분들을 만나 뵐 수 있는 시간이 많이 생길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며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이에 스탤리온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항상 노력하고 뭐든 열심히 하는 친구다. 올해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통해서 신인 지호성의 많은 매력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연기에 대한 열정과 당찬 각오로 똘똘 뭉친 지호성은 본격적인 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다.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갈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