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허니래빗(Honey Rabbit), 깜찍한 바니걸 화보와 음원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가수 허니래빗이 25일 음원 "깡총깡총"을 공개했다.

▲ 허니래빗, 사진=킹핀 엔터테인먼트



‘깡총깡총’은 ‘대중가요와 어린이들을 위한 동요를 크로스오버해서 만든 파격적이면서도 귀여운 노래다.

요즘 문제가 되었던 방송심의기준의 조건을 모두 맞추어서 청소년들과 10살 미만의 유아까지도 만족시킬수 있으며 허니래빗의 바니걸 컨셉 화보로 20대 30대 남성들의 마음까지 설레이게 만들어 버린다.

▲ 허니래빗, 사진=킹핀 엔터테인먼트

허니래빗은 음원이 공개되기 전부터 "강남구 송파구 마포구 등등 서울 전지역에서 허니래빗 포스터광고로 이미 많은사람들에게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 포스터 광고는 한 때...큰 이슈를 모았던 "선영아 사랑해" 처럼 이름을 이용한 마케팅 전략을 사용하였다.

▲ 허니래빗, 사진=킹핀 엔터테인먼트

포스터에는 귀여운 바니걸의 모습인 여성과 허니래빗이라는 의문의 이름만 남겨진채 사람들이 많은 길거리에 계속 눈에 띄게 만들었다.

이번 허니래빗 마케팅 광고에 들어간 포스터수는 4만장으로 4만장의 포스터는 허니래빗의 작곡가, 작사가, 프로듀서, 매니저, 그 외 지인들 총 10명의 인원이 잠을 포기하면서 홍보 마케팅에 주력을한 앨범이라며 남다른 각오를 보였다.

▲ 허니래빗, 사진=킹핀 엔터테인먼트

또, 허니래빗은 2011년 6인조 섹시 걸그룹 "코인잭슨"의 "은빛"으로 활동한 바 있다.

"은빛"에서 보였던 강렬함과 섹시함은 귀여움과 좀 더 대중적으로 편안하게 순화시켰으며 비온뒤 땅은 더욱 굳어지듯이 허니래빗 역시 실패의 쓴 맛과 힘든 연습생 기간을 모두 완벽하게 마친 검증된 엔터테이너다.

▲ 허니래빗, 사진=킹핀 엔터테인먼트

허니래빗은 노래 뿐 아니라 연기와 방송 모두 두루 갖추어진 만능형 엔터테이너로 활동할 예정이며, "깡총깡총"은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