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빅스,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총회 개회식 장식…‘도원경’ 무대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그룹 빅스가 5일 저녁 강원도 강릉에서 열린 제 132차 국제올림픽위원회(IOC) 총회 개회식에서 케이팝을 대표하는 그룹으로 한국의 멋과 음악을 동시에 알렸다.
 
국내를 대표하는 콘텐츠로 자리잡은 K팝의 대표 주자로 개회식에 참석한 빅스는 무릉도원을 빅스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 ‘도원경’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IOC 위원장 등 총 900여 명의 내외빈이 참석하는 자리에서 부채춤을 포함한 안무와 한국적인 분위기가 더해진 곡을 케이팝으로 선보여 그 의미를 더했다.
 
특히 지난해 연말 ‘도원경’의 부채춤과 한복의 소재를 더한 의상을 통해 동양풍 무대를 완벽하게 꾸미며 대중의 찬사를 받은 빅스가 지상파 음악 방송에 강제 소환된 데 이어 세계인이 주목하는 IOC 개회식에서도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는데 케이팝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룹 빅스 KTV 출연 화면 캡쳐
그룹 빅스 KTV 출연 화면 캡쳐

이날 개회식에 유일하게 무대를 선보인 아이돌 그룹인 만큼 시선을 압도한 빅스는 가야금 선율을 더한 음악부터 부채를 활용한 안무까지 가장 한국적인 콘셉트로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는 평을 얻으며 열띤 반응을 얻었다.
 
현장에 참석한 내외빈은 물론 온라인상의 뜨거운 반응도 더해졌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K팝 그룹에 대한 관심 역시 더해졌다.
 
한편, 빅스는 그동안 독특한 콘셉트부터 대중적인 음악까지 다채로운 음악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나아가 케이팝을 대표하는 콘셉트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