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티웨이항공 채용 홈페이지, 서버 폭주로 인해 확인 불가능…‘언제 복구되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티웨이 항공 채용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면서 화제다.
 
5일 티웨이 항공 2018 티웨이 항공 채용 서류 합격자가 발표됐다.
 
오늘 서류 합격자가 발표된 채용은 지난 1월 25일부터 2월 3일까지 원서를 받았다.
 
합격여부는 티웨이항공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전형은 객실승무 경력의 경우 1차면접>2차면접>신체검사>최종합격, 객실승무 신입인턴의 경우 1차면점>2차면접>수영TEST>3차면접>신체검사>최종합격 순이다.
 
면접은 2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티웨이 항공 채용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전문학사 이상으로 2년제 대학 또는 졸업예정자이며, 토익 600점 이상 소지해야 하며  기내에서 악기 연주·성악 공연을 진행하는 ‘하늘 위의 음악회’ 서비스를 제공함에 따라 악기 연주를 한다면 우대사항이 된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지난달 여객운송과 화물운송, IT, 회계사 등 7개 부문의 신입과 경력직을 모집했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올해 항공기 6대를 추가 도입할 예정인 가운데 이에 맞춰 예년 수준인 400여 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그러나 현재 홈페이지는 서버 폭주로 인해 접속을 할 수가 없는 상황이다.
 
홈페이지를 클릭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원활한 진행이 되지 않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