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근석, ‘2018 평창문화올림픽’ 개막축제 참석…“매우 뜻깊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장근석이 2018 평창문화올림픽 개막축제 참석, 세계인들이 함께 즐기는 올림픽 문화축제 구현에 힘을 보탰다.

5일 트리제이컴퍼니는 장근석이 지난 3일 강릉 원주대학교에서 열린 2018 평창문화올림픽 개막축제에 함께하며 의미를 더했다고 전했다.

장근석은 2018 평창동계올림픽,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강원도의 홍보대사로 범국민적인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국내외에서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장근석이 개막축제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 2018 평창문화올림픽은 올림픽 기간 전후에 열리는 공식적인 문화행사로 올림픽 가치를 통해 개최국 및 세계인들을 참여하게 만드는 다양한 문화, 엔터테인먼트, 축제, 체험활동이 준비되어 있다.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이 폐막하는 3월 18일까지 44일간 강원도 전역에서 진행된다. 

이날 개막축제에서 장근석은 최문순 강원도지사를 비롯한 내빈들과 개막 세리모니에 동참하며 평화의 빛을 밝혔다.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장근석 / 트리제이컴퍼니

더불어 대중 문화인의 한 사람으로서 2018 평창문화올림픽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해 열기를 고조시켰다.

축제 참석 후 장근석은 “2018 평창문화올림픽 개막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 저도 대중 문화인의 한 사람으로서 문화올림픽의 시작을 알리는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며 “더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주셔서 2018 평창문화올림픽의 문화축제를 함께 즐기셨으면 좋겠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과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장근석은 지난달 29일 춘천구간 성화봉송 마지막 주자로 참여,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으며 조만간 SBS 새 수목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의 천재 사기꾼 사도찬과 검사 백준수 역으로 1인 2역을 맡아 2년여 만에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