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목보 시즌2’ 화정, 창원LG 프로농구 응원 비하인드 컷 공개 ‘응원 요정은 열일 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너목보2’에서 뛰어난 음악 실력을 인정받은 화정이 ‘대세 응원 요정’으로 거듭났다.
 
5일 아이컨텍컴퍼니는 지난 3일 화정이 참여한 2017-2018 정관장 KBL 프로농구 창원 LG 세이커스와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경기 시투 및 축하공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화정은 엄지를 치켜세우고 창원 LG 세이커스 치어리더로 활약 중인 샤비스와 훈훈한 미소를 띤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아이컨텍컴퍼니
사진제공-아이컨텍컴퍼니
 
화정은 농구공을 들고 진지한 모습으로 시투에 임하고 있다. 그는 수많은 관중 앞에서 애국가를 열창함은 물론, 손을 크게 올리고 상큼한 표정과 함께 응원가를 불러 사진만으로도 경기장의 뜨거운 열기를 느끼게 한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 화정은 시투를 한 번에 성공해 농구 팬들의 큰 환호성을 끌어냈다. 그는 이선희의 ‘아! 옛날이여’ 무대에 이어 창원 LG 세이커스의 응원가 ‘레츠 고 세이커스(Let’s Go Sakers)’를 열정적 에너지로 전했다.
 
케이블TV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를 통해 실력자 ‘8등신 이선희’로 큰 주목을 받은 화정은 드라마 OST 참여, 응원가 발표 등 다채로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그가 앞으로 어떤 행보를 보일지 이목이 쏠린다.
 
화정은 올해 상반기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