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로트계 여신’ 설하윤, 25일 ‘전국 노래자랑’ 출연 ‘대세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설하윤이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한다.
 
5일 TSM 엔터테인먼트는 설하윤이 25일 KBS ‘전국 노래자랑 평택시 편’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설하윤이 김용임, 조항조, 홍진영, 임단아와 함께 KBS ‘전국 노래자랑’에 출연해 무대에 오른다. 설하윤이 출연하는 ‘전국 노래자랑 평택시 편’은 지난 3일 북부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녹화가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설하윤은 ‘전국 노래자랑’ 무대에서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선보였으며, 10대부터 20대 초반의 어린 팬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또한, 설하윤은 지난 3일 촬영 이후 개인 SNS를 통해 “오늘은 전국노래자랑 초대가수. 송해 선생님 늘 기억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건강하시길..”이라며 인증샷과 함께 촬영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제공-TSM ENT
사진제공-TSM ENT
 
지난 2015년 ‘너목보2’ 출연 당시 많은 사람의 궁금증을 자아낸 설하윤은 태연의 ‘들리나요’를 불러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을 검증받았다. 또한, 가수로 데뷔한 후 비디오스타와 도플갱어쇼 별을 닮은 그대, 너목보4, 육감적중쇼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며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와 밝은 성격으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이후 지난 4월 4일 문주란의 ‘남자는 여자를 귀찮게 해’를 설하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리메이크 앨범을 발표했으며, 9월 1일에는 ‘콕콕콕’을 발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트로트계의 ‘설현’으로 주목받는 설하윤은 각종 무대와 행사, 군부대 위문공연에서는 걸그룹 못지않은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 새로운 군통령으로 등극하기도 했다.
 
설하윤은 25일 KBS ‘전국 노래자랑 경기도 평택시 편’에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