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싱글와이프 시즌2’ 경맑음, 네 아이의 엄마라고 믿기지 않을 아름다운 몸매 소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진영 기자) 하와이의 자유로움이 미녀 4총사의 마음을 적셨다.

지난 31일 SBS ‘싱글와이프 시즌2’에서는 신혼여행지인 하와이로 여행을 떠난 경맑음의 여행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경맑음은 하와이 현지인들만이 아는 ‘차이나월’이라는 절벽이 눈부신 해변에서 시간을 보냈다.

현지인들은 이곳에서 자유롭게 다이빙을 하며 하와이의 바다 풍미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줬다.

새로운 숙소로 남편과 함께 신혼여행 당시 묵었던 호텔을 선택하기도 했다.

SBS ‘싱글와이프 시즌2’ 방송 캡쳐
SBS ‘싱글와이프 시즌2’ 방송 캡쳐

8년이 지난 호텔을 새로운 인테리어로 단장을 한 상태였다.

이곳에서 김인석의 아내 안젤라의 소개로 하와이 엄마들을 만나 그들만의 파티를 누리기도 했다.

다음날 아침 잘못된 경보로 하와이 전역이 북한 미사일의 공포를 경험해야 했지만 이내 이 여파는 사그라들었다.

하지만 경보가 울렸을 당시 15분후면 미사일이 하와이에 떨어진다는 소식에 경맑음은 남편 정성호에게 전화해 눈물을 터뜨렸고 한국에 있던 정성호 역시 패닉에 빠졌다.

잠시 후 재난에 대한 모든 공포가 사라진 후 평범한 일상을 재 맞이한 하와이에서 경맑음은 무서웠던 마음을 조식으로 달래며 다시 하루를 시작했다.

놀란 마음이 여전히 가라앉지 않았던 경맑음은 조식을 먹으며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다고 말하면서도 챙겨온 라면까지 섭취하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SBS ‘싱글와이프 시즌2’는 매주 수요일 23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