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희, 패션화보에서 여신 아우라 뽐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지난 10월, 김민희 착시드레스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사진의 정체가 드디어 밝혀졌다.

모델 포스의 우월한 몸매와 포즈로 공개 전 큰 관심을 끌었던 무보정 사진은 다름 아닌 에린브리니에의 스페셜 화보 일부.

▲ 김민희, 사진=BH엔터테인먼트



김민희는 세련된 도시 여성을 위한 겨울 패션트렌드 화보에 이어 연말 화려한 파티 헤로인이 되기 위한 이브닝 드레스 스타일링이 담긴 화보를 공개하여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 김민희, 사진=BH엔터테인먼트

이번 화보를 통하여 김민희는 드레스는 ‘특별한 날, 과감하고 화려한 컨셉으로만 입는다’는 고정 관념을 깨뜨리고, 웨어러블한 무톤 재킷, 매니쉬한 밀리터리코트 등과 드레시한 룩을 믹스매치하여 신선한 스타일로 제안한다.

▲ 김민희, 사진=BH엔터테인먼트



일상적인 데이웨어 스타일에서 아우터를 벗으면 마치 파티에 가는 듯한 무드의 이번 화보는 내츄럴하면서 세련된 카리스마를 지닌 김민희와 완벽하게 어우러져 더욱 아름다움을 자아 냈다. 김민희는 당당하고 세련된 포즈로 드레시한 룩을 멋지게 소화하며 그녀가 왜 이 시대의 스타일 아이콘일 수 밖에 없는 지 진가를 발휘하였다는 후문.

▲ 김민희, 사진=BH엔터테인먼트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대비한 김민희의 이번 화보는 11월 3일 발간되는 패션매거진 퍼스트룩을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