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칙한 동거’ 오현경, 삿포로 시계탑 앞에서 절규한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오현경이 삿포로 시계탑 앞에서 폭풍 절규 했다.
 
2일 MBC 측은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시계탑 앞에서 ‘욘사마’를 부르짖는 오현경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지난 주 오현경, 김구라, 지상렬은 신년을 맞이해 삿포로 여행을 떠나 ‘절친 케미’를 보여줬다.
 
이번 주 ’70 트리오’가 우정 사진을 찍는가 하면 덕담을 나누는 등 중년의 우정을 자랑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제작진은 오현경이 드라마 ‘겨울연가’를 연상케 하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풍기는 삿포로의 시계탑을 보고 “욘사마 어디 갔냐고~ 욘사마!”라고 소리쳤다고 밝혔다.
 
이에 김구라와 지상렬의 멋쩍은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활짝 웃고 있는 지상렬과 어딘가 언짢아 보이는 김구라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김구라는 인생 사진을 기대하며 시계탑 앞에서 오현경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이를 본 지상렬이 김구라에게 “너 저승사자 같아~”라는 말로 그를 실망하게 한 것이다..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캡처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캡처

세 친구는 전망대에 올라 삿포로의 야경에 감탄하며 서로에게 덕담을 건넸다.
 
이 와중에 지상렬은 김구라의 덕담을 듣고 한껏 당황했다고 전해져 그의 덕담이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매불망 ‘욘사마’를 찾는 오현경과 지상렬을 당황하게 한 김구라의 새해 덕담은 2일 방송될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