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근황] 하리수, 셀카와 함께 단호한 입장 표명…“변호사님 수고많으십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하리수가 악플러 고소 이유를 공개했다.

2일 하리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몇 장과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하 전문

“이번 고소건 인터뷰 중이신 장천변호사님! 수고많으십니다^^ 자세한건 앞으로 변호사님이 말씀을 해주실꺼예요!

그동안 맘 고생하느라 매일 불면증에 시달려 수면재없인 잠도 못자고 섭식장애뿐만 아니라 녹음에도 차질이 생기고 악몽에도 시달리고 심각한 스트레스로 인해 편두통과 위염 신경성 장꼬임및 장염 머리카락의 탈모까지 이루 말할수 없는 상황까지 이어졌습니다.

아무일 없는척, 행복한척, 강한척 하고 싶은데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가진 죄로 상처받고 슬퍼도 항상 웃는 모습으로 즐거움을 드리고 싶었구 좋은 모습 보이고 싶었는데 본의아니게 컴백에 앞서 이런일이 먼저 생겨 죄송합니다.

하지만 전 연예인이기전에 한 사람이고 마음의 병을 가지고 거짓으로 살고 싶지는 않기에 저 또한 행복해지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더불어 지금까지처럼 사회에 더욱더 배풀며 봉사하며 갚으며 살겠습니다.

그걸로 부족한 제가 조금은 행복해져도 되지 않을까 하는 바램이예요.

계속되는 한파에 기온차가 심하네요.

건강들 챙기세요. 감사합니다!”

하리수 인스타그램
하리수 인스타그램
하리수 인스타그램
하리수 인스타그램
사진 속 하리수는 여전히 세월을 피해가는 듯한 미모를 자랑했다.

특히 셀카와 함께 첨부한 변호사의 사진이 눈에 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힘내세요 누나”, “그놈의 악플러가 문제죠ㅠㅠ”, “악플러들도 많지만 항상 응원하고 있는 사람들도 있다는 거 알아주세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하리수는 지난달 22일 공개된 키스엔(KissN)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으며 조만간 가수로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