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믹스나인’ TOP9, 오늘 첫 V LIVE ‘꽃길 시작’…‘9명 완전체 첫 인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믹스나인’ 최종 TOP9이 첫 브이 라이브(V LIVE)로 팬들을 만난다.
 
오늘(2일) 오후 6시 JTBC ‘믹스나인’ 브이 라이브 채널을 통해 최종 데뷔 멤버로 선발된 소년들의 완전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YG의 프로듀싱을 맡으며 보이그룹으로 활동할 우승팀 멤버는 우진영(해피페이스), 김효진(WM), 이루빈(라이브웍스컴퍼니), 김병관(비트인터렉티브), 최현석(YG). 송한겸(스타로), 김민석(WM), 이동훈(비트인터렉티브), 이병곤(YG).
 

JTBC ‘믹스나인’
JTBC ‘믹스나인’

9명의 소년들은 ‘믹스나인’ 데뷔조로 선발된 소감과 응원해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최종 TOP9이 첫 완전체로 브이 라이브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벌써부터 높은 기대감이 일고 있다.
 
‘믹스나인’은 양현석 YG 대표프로듀서가 전국의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컴피티션 프로그램. 국내 최초 소년, 소녀의 성(性)대결 구도로 매 경연마다 치열한 실력 대결을 펼쳤다. 9명의 빛나는 소년들이 꿈의 데뷔 기회를 얻어 올해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