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겟잇뷰티 2018’, 특별한 힐링 선사 예정 ‘장윤주의 이너 뷰티는 음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장윤주와 이수현이 특별한 힐링을 선사한다.
 
CJ E&M은 2일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8’이 특별한 힐링을 선사한다고 전했다. 장윤주와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함께 노래를 부르며 감미로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내면의 아름다움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이너뷰티의 아이콘으로 알려진 장윤주는 “좋은 제품을 사용하고, 메이크업의 노하우를 많이 아는 것이 중요한 만큼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내면의 아름다움을 지키는 것 역시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전하며, “이러한 생각을 제작진도 함께 공감해 ‘겟잇뷰티’에서 이너뷰티에 대해 이야기를 가끔 나눌 수 있을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톱모델이자 싱어송라이터로도 활동하는 장윤주와 이수현이 서로의 노래를 부른다. 악동뮤지션의 밝은 노래인 ‘오랜 날 오랜 밤’을 장윤주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들을 수 있게 된 것이다. 특히 이수현이 장윤주의 ‘리사’를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선사하며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제공-CJ E&M
사진제공-CJ E&M
 
‘상식의 뷰티, 뷰티의 상식’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꾸려진 ‘겟잇뷰티 2018’에서 주목을 받는 ‘뷰라밸’ 코너에서는 지난주 수분크림에 이어 토너 100개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좋은 성분과 최고의 기능을 지닌 토너를 선정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스킨을 덧바르는 일명 7스킨법의 진실도 파헤친다. ‘믿고 걸러 쓰는 겟뷰 추천템’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뷰라벨’(Beauty-Life Balance)은 ‘겟잇뷰티’가 빅테이터와 과학적인 분석, 전문가 검증을 통해 믿고 쓸 수 있는 아이템만을 추려내 선보이며, 첫 방송 이후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겟잇뷰티 2018’은 장윤주를 필두로 뷰티 꿈나무 위키미키의 김도연, 뷰티 트렌드의 고정관념을 깬 NEW워너비 문가비, SNS 뷰티 대세인 김수미 등 개성 넘치는 MC 군단과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이수현이 스페셜 크루로 적재적소에서 매력을 더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화장품의 비밀’의 저자 겸 연성대학교 교수인 이은주 교수, 한국 피부과학연구원 안인숙 원장, 잘못된 스킨케어 및 피부과 시술에 대한 솔직 발언을 선보일 한수민 피부과 의사, 뷰티정보계의 여신 박정인 뷰티 에디터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뷰티 전문가 군단이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선보인다.
 
장윤주와 이수현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과 토너의 모든 것은 2일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되는 ‘겟잇뷰티 2018’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