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보] 사무엘, 한류매거진 엑스케이웨이브(X KWAVE) 표지장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엑스케이웨이브(X KWAVE)의 YOUTH를 주제로한 표지모델에 사무엘이 선정됐다.

2일 MXI KWAVE 측은 이번 엑스케이웨이브의 표지모델로 사무엘이 등장한다고 전했다.

엑스케이웨이브 표지화보를 통해 사무엘은 음악에 대한 열정과 젊음에 대한 반항을 표현했다.

사무엘의 다재다능한 끼와 열정은 완벽하게 YOUTH의 컨셉으로 나타났다.

인터뷰에서 사무엘은 “제가 보여드리는 노래와 춤추는 것 외에도 저는 패션이나 사진 찍는 것, 잡지 같이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싶은 열정이 있어요” 라고 말했다. 

반항이라는 주제로 촬영하면서는 지금까지 보여드린 모습과 다른 반항적인 모습을 꼭 한번 시도해보고 싶었다고 전했다.

엑스케이웨이브는 MXI KWAVE 매거진의 X버전인 한국 최초 원형 한류매거진이다.

X가 가지고있는 의미는 컬래버레이션으로써 스타가 공통된 주제를 가지고 아티스트와 함께 컨텐츠를 만들어 시너지를 갖는다는 뜻이다. 

엑스케이웨이브 사무엘 표지 / MXI KWAVE
엑스케이웨이브 사무엘 표지 / MXI KWAVE

이번 엑스케이웨이브는 사무엘과 Visual Total Artist인 275c작가의 콜라보로 탄생하였다.

MXI KWAVE는 티도 편집장과 알파 크레이티브디렉터가 기존 한류매거진 KWAVE M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런칭한 브랜드로 M KWAVE, X KWAVE, I KWAVE의 3가지 라인업으로 잡지를 구성했다. 

티도 편집장은 “앞으로 MXI KWAVE를 통해 더 유니크하고 크레이티브한 시선으로 매거진의 패러다임을 바꾸어 나가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사무엘이 표지모델로 선정된 엑스케이웨이브(X KWAVE)의 자세한 내용은 MXI KWAVE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