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뉴스쇼’ 검찰 내 성폭력 사건 진상규명 촉구, 미투운동 봇물→이재정 의원 동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수현 기자) 검찰 내 성폭력 사건 진상규명 촉구한 가운데, 미투운동 기획을 전했다.

2일 방송된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98,1MHZ)’에서는 더불어 민주당 이재정의원이 연결됐다.

이날 김현정pd는 “서지현 검사 성폭행 고백 이후 여성들의 미투선언 봇물을 이룬다”며 사회 이슈를 언급했다.

검찰 내 성폭력 사건 진상규명 또한 촉구하고 있는 상황.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페이스북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 페이스북


이에 따라 김pd는 “한사람 용기로 시작된 이번 ‘미투운동’, 성폭령 피해자가 숨지않고 당당히 살아기는 계기가 되기 위해 우리도 기획시리즈를 준비했다”면서 미투 운동을 이어가겠다고 선언했다.

그 첫 단추 이어갈 사람으로 더불어 민주당 이재정 의원이 연결됐다. 

이 의원은 “동참하기 위해 한 일이다”면서 “결단을 밝혔더니 대답하기 힘든 질문들이 올라와 곤란했기도 했다. 미투가 취지대로 온전히 우리사회에 이어지기 위해선 모두의 관심이 일회적인 호기심으로 머물러선 안 된다”며 소신을 전했다.

김pd 역시 “모든 여성들이 숨지 않길 바란다”며 이번 취지를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