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폴] ‘겨나럽2’ 러블리즈, 팬들이 가장 기대하는 것은 감성 발라드…‘떽띠는 꼴찌’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8.02.02 00: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Lovelyz)하면 역시 감성 발라드.
 
최근 톱스타뉴스는 트위터에서 “[#톱스타뉴스 #스타폴] 얼마 남지 않은 #러블리즈의 2018년도 첫 단독콘서트 #겨울나라의러블리즈2 #러블리너스 가 가장 기대하고 있는 것은?”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총 265표가 모인 이번 투표 결과, 러블리즈(Lovelyz)표 감성 발라드 무대가 1위를 차지했다.
 

러블리즈(Lovelyz)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포스터 / 울림 ENT
러블리즈(Lovelyz)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포스터 / 울림 ENT


 
이는 전체 투표 중 44% 이상의 압도적인 지지를 통해 달성된 것이어서 관심을 집중시켰다.
 
2위로는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 콘서트 블루레이’(21%)가 꼽혔다.
 

 

러블리즈 스타폴 결과 / 톱스타뉴스 트위터
러블리즈 스타폴 결과 / 톱스타뉴스 트위터


 
이어 3위는 ‘밤새도록 돌아가는 우렁찬 떼창’이 꼽혔으며 이는 18%의 지지를 받았다.
 
4위는 ‘떽띠미 넘치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17%의 지지를 받았다. 아무래도 러블리너스들은 ‘떽띠’를 크게 원하진 않는 모양이다.
 
이와 같은 투표 결과는 팬들이 러블리즈(Lovelyz) 표 감성 발라드 무대를 얼마나 기대하는지 알 수 있게 했다.
 

 

러블리즈 / 울림 ENT
러블리즈 / 울림 ENT


 
네티즌들은 “럽다5.5 리얼리티가즈아~”, “밴드라이브맞춰서 노래하는게 제일 기대되는데”, “콘서트 실황 라이브 앨범도 좀”, “곡 컨셉에 걸 맞는 고퀄리티의 무대장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러블리즈(Lovelyz)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Lovelyz)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의 2018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는 오늘인 2일부터 4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열리며, 2일 공연은 오후 8시, 3일과 4일 공연은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톱스타뉴스에서는 스타에 대해 다양한 주제로 투표하는 ‘스타폴’을 진행 중이다. 이 투표는 ‘타인과 경쟁하지 않는 투표’를 지향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