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그나로크R, 신규 펫 ‘수라’ 깜짝 등장…‘이틀간 획득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라그나로크R에 신규 잠재력 펫 수라가 이벤트로 찾아온다. 

1일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수집형 RPG 라그나로크R에서 무술년을 맞이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신규 잠재력 펫 수라를 얻을 수 있는 신비한 보물의 상자 이벤트를 3일부터 4일까지 양일간 한시적으로 진행한다.

신규 잠재력 펫 수라는 기존 최대 잠재력 펫 보다 능력치가 2등급 상승한 22등급 잠재력 펫으로, 만능 조각 필요 없이 일정 확률로 획득이 가능하다.

또한 7일까지 제니와 펫 경험치, 다이아 등을 2배로 획득할 수 있는 럭키 냥이, 경험치 냥이, 냥이의 질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동안 로그인 일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제공되고 총 7일동안 개근하면 만능조각, 다이아, 오리데오콘 망치 등 풍성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접속 이벤트도 실시한다.
라그나로크R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R / 그라비티

이 밖에 다이아 첫 구매시 다이아를 2배로 제공하는 다이아 1+1 이벤트와 충전 다이아 개수에 따라 특정 아이템을 보상받을 수 있는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R’ 담당자는 “새해를 맞이 해 풍성한 이벤트를 기획한 만큼 많은 유저들이 즐겨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만족할만한 콘텐츠를 꾸준히 준비하는 ‘라그나로크R’ 팀이 되겠다”고 전했다.

‘라그나로크R’은 지난달 23일 북미 모바일 게임 시장에 진출했으며, 한국을 비롯한 중국, 대만, 미국, 캐나다 등 다양한 국가에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