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모르파티’ 김연자, “남자친구와 결혼 발표? 2019년 가을 이후에”…‘깜짝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김연자가 남자친구와의 결혼에 대해 깜짝 발표했다.

25일 방송된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김연자는 “남자친구가 있다”고 고백했다.

이에 제작진은 “남자친구하고 결혼 생각이 있냐?”고 물었고, 김연자는 “그렇지. 마지막에는 결혼해야지”라고 답했다.

이어 “‘지금 당장은 결혼한다. 안 한다’보다는 이제 서로가 서로의 인생을 책임져야지. 어느 정도 가면 한 2019년 가을 이후에 뭔가 결정을 내야 되지”라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김연자는 과거 2012년 18살 연상의 재일교포와 결혼 30년 만에 이혼했다.

김연자 /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김연자 /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김연자는 당시를 회상하며 “아기를 가지려면 쉬어야 하는데 그 기회를 다 놓쳤다. 그때마가 가수 김연자로서의 기회가 왔다”라며 “결혼도 빨리했고 아기 가지려고 노력을 많이 했다. 전 남편도 아이가 필요 없다고 하고. 임신 기회가 없었다”라고 말해 눈길을 샀다.

그러면서도 김연자는 “그런데 후회는 안 한다. 저는 아기를 잘 못 봤을 것 같다”라며 “만약 ‘있었으면 어떻게 됐을까’ 생각은 든다. 다시 태어나면 갖고 싶다”고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김연자는 이날 이혼 아픔을 딛고 새로운 사랑을 하고 있음을 고백했다.

한편 김연자는 1974년 노래 ‘말해줘요’로 데뷔했으며, 일본 대중음악 장르의 하나인 엔카로 큰 사랑을 받으며 ‘엔카의 여왕’이란 수식어를 얻었다.

지난 2014년 발표한 ‘아모르파티’가 최근 음악 순위 역주행 신화를 탄생시키면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