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칙한 동거’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 눈밭 위 ‘무공해 순수 미소’ 뿜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이 하얀 눈밭 위 ‘꾸러기 청춘즈’로 변신했다.
 
2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천진난만한 ‘옹녤환육수’의 눈썰매장 배틀 현장이 공개된다. 세 사람은 눈을 보고 한껏 신이 난 듯 무공해 순수 미소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지난주 강다니엘, 옹성우, 김재환, 윤정수, 육중완이 눈썰매장에 도착해 몸풀기 게임을 펼쳐 시선을 모았다. 그런 가운데 ‘옹녤환육수’가 기상천외한 벌칙을 걸고 눈썰매장에서 배틀을 펼쳤다고 전해져 이들의 빅 매치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환이 카리스마 눈빛을 활활 발사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김재환이 썰매를 뒤에 내팽개친 채로 눈밭 위를 폭풍 질주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MBC ‘발칙한 동거’
MBC ‘발칙한 동거’
 
제작진에 따르면 김재환은 육중완과 1대 1 눈썰매 배틀을 펼치게 됐다. 특히 김재환은 “즐기면 돼요~!”라며 썰매 타기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고. 그는 평소 순하던 모습과 달리 승부욕에 가득 찬 눈빛을 발사하며 썰매에 올라타 육중완을 긴장하게 했다고 전해져 이들 대결의 승자는 과연 누구일지 그리고 그가 받게 될 벌칙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그런가 하면 동심으로 돌아간 동거인들이 눈싸움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중 옹성우는 육중완에게 꼼짝없이 붙잡혀 눈 테러를 당하는 데 이어 ‘떡실신’된 상태로 썰매에 실려 가고 있는 모습으로 포착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또한, 강다니엘이 순진무구한 미소를 지으며 윤정수에게 눈 폭탄을 날리는 등 영락없는 ‘초딩’과 같은 모습으로 천방지축 귀여운 매력을 발산했다고 전해져 이들의 눈싸움에 더욱 관심을 모은다.
 
‘꾸러기 청춘즈’로 변신한 강다니엘-옹성우-김재환의 모습과 ‘옹녤환육수’의 천진난만한 눈썰매장 대결은 2일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