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안84, 불거지는 여성비하 논란에 여성VS남성 대립 “과대 해석은 거르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기안84의 여성비하 논란이 불거지며 여성과 남성, 대립 구도까지 만들어졌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는 기안84가 자신의 이름 뜻을 ‘논뚜렁이 아름답고 여자들이 실종되는 도시 화성시 기안동에 살던 84년생’이라고 적은 글이 게재됐다.
 
이는 최근글은 아니지만 기안84의 인기가 높아진 만큼 다시한 번 화두가 돼 주목받고 있다.
 
이 논란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자 기안84의 이슈를 두고 여성과 남성의 대립구도까지 만들어졌다.
 
이는 성차별이 보일 수 있는 부분이기에 충분히 이해가긴 하나, 도가 지나친 악플을 다는 일부 누리꾼들도 보인다.
 
특히 이 논란에 중심에는 기안84가 있지만 양 측의 싸움에는 여성과 남성의 권위가 대도되기도.
 
일각에서는 “이상한 소리들 신경쓰지 말고, 계속 방송에 나와주세요” “과대 해석은 거르세요”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또 다른 곳에서는 “작가님의 2011년 글이 지금 논란이 되는데는 다 이유가 있을 것이다. 그에 대한 해명까진 필요없지만 글 삭제는 필요할 것 같다”는 일침을 보냈다.
 

기안84/ 기안84 인스타그램
기안84/ 기안84 인스타그램
 
하지만 이정도의 댓글 이외에도 “매갈들이 몰려온다” 등 논점을 흐리는 반응들도 속출하고 있는 상태.
 
기안84의 어떠한 입장표명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Tag
#기안8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