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창민, 1인 기획사 설립 후…“이현·방탄소년단(BTS)과 빅히트 식구들 감사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이창민이 자신의 심경글을 게재했다.

1일 이창민은 인스타그램에 1인 기획사 설립 기사가 보도 된 후 자신의 생각이 담긴 글을 게재했다.

그는 “기사를 먼저 접한 분들은 갑작스런 소식에 많이 놀라셨죠”라고 시작했다.

이어 “전속계약은 해지되었지만 우리 빅히트 식구들과의 끈끈한 관계는 계속 진행형 입니다”라며 “시혁이 형, 저보다 저를 더 걱정해준 현이 형, 자랑스런 우리 후배들 BTS 이하 모든 빅히트 식구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은 이현과 밝게 웃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이하 이창민의 글 전문이다.

이창민 인스타그램
이창민 인스타그램

기사를 먼저 접한 분들은 갑작스런 소식에 많이 놀라셨죠..
회사와 많은 논의 끝에 “가수 이창민”으로서 다시 초심으로 도전을 해 보기로 결심했습니다.
전속계약은 해지되었지만 죽어도 못보내 시절부터 8년간 함께 해온 우리 빅히트 식구들과의 끈끈한 관계는 계속 진행형입니다.
부족한 동생 많이 챙겨주신 시혁이 형, 저보다 저를 더 걱정해준 현이 형, 자랑스런 우리 후배들 BTS 이하 모든 빅히트 식구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해주고 기다려 준 우리 팬 분들께는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습니다.
늘 감사하면서도 죄송합니다..... 데뷔 때 부터 우리 팬분들께 했던 말 “목이 터져라 노래하겠습니다.” 이창민 올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