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동엽·은지원·김기방·경리·이원석, 영화토크쇼 ‘커밍쑨’ 출연 확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신동엽, 은지원, 김기방, 경리, 영화감독 이원석이 ‘커밍쑨’ MC로 확정됐다.
 
1일 채널A는 신동엽, 은지원, 김기방, 경리, 영화감독 이원석이 신규 예능 프로그램 ‘천만홀릭, 커밍쑨’(이하 커밍쑨)에서 MC 군단으로 뭉친다고 전했다.
 
‘커밍쑨’은 개봉을 직전에 둔 영화의 주연 배우들과 감독이 출연해 깊이 있는 영화 이야기를 나누는 ‘고품격 영화토크쇼’다.
 
‘커밍쑨’은 러닝타임 내내 배우와 감독이 작정하고 영화에 대해 열띤 대화를 나누는, 순도 100% 영화 예능을 모토로 내건 프로그램이다. 특히 프로그램의 화려한 MC 군단이 이목을 끈다.
 
사진제공-채널A
사진제공-채널A
 
메인 MC 신동엽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입담으로 배우들을 무장해제 시켜 그들의 속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역할을 맡는다. 은지원은 숨겨진 영화 마니아다. 영화를 보는 날카로운 시선이 그를 ‘뇌섹남’으로 거듭나게 할지 주목된다.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신스틸러’ 김기방은 배우들과의 공감 능력을 발휘해 깊이 있는 대화를 끌어낼 계획이다. 여기에 인정사정없는 손익분기점 계산으로 흥행 여부를 칼같이 판단할 ‘전자두뇌 손익 요정’ 경리, 영화계 궁금증을 해소해줄 ‘충무로 호사가’ 이원석 감독까지 5인의 조합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된다.
 
‘커밍쑨’ 제작을 맡은 채널A 김경훈 피디는 “‘커밍쑨’은 진정한 영화 팬들을 위한 깊이 있는 영화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이어 “대한민국 최고 배우들의 출연을 기대해 달라”며 포부를 밝혔다.
 
‘커밍쑨’은 2월 중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