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키스 먼저 할까요’ 오지호, 첫 촬영 스틸 공개 ‘시선강탈 능청 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주 기자) 오지호의 ‘키스 먼저 할까요’ 촬영 스틸이 공개됐다.
 
1일 SM C&C는 ‘키스 먼저 할까요’에 출연 예정인 오지호의 촬영 스틸을 공개했다.
 
‘키스 먼저 할까요’의 오지호는 언제나 사랑이 마르지 않는 남자다. 이혼한 전 부인도 사랑했고, 지금의 아내도 정말 사랑하는 남자. 이렇게 사랑이 흘러 넘치지만, 바람둥이라고 할 수 없고, 서툴러서 어쩐지 미워할 수 없다. 2월 20일 첫 방송 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제작 SM C&C) 속 오지호(은경수 분)의 이야기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 이야기를 그린 리얼 어른멜로다. 모든 세대가 열광하는 배유미 작가 표 멜로의 귀환, 손정현 감독의 섬세한 연출, 감우성-김선아-오지호-박시연-김성수-예지원 등 색깔 있는 배우들의 앙상블이 어우러진 작품이다. 특히 지금껏 본 적 없는 솔직하고 유쾌한 멜로 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지호 / SM C&C
오지호 / SM C&C
 
‘키스 먼저 할까요’ 속 서툰 사랑을 하는 여러 인물 중 한 명이 오지호가 연기하는 은경수다. 은경수는 안순진(김선아 분)의 첫사랑이자 전남편. 현재 그의 곁에는 아내 백지민(박시연 분)이 있다. 그럼에도 여전히 그에게 안순진은 애틋하고, 백지민은 사랑하는 여자다. 어쩌면 얄미워 보일 수도 있는 캐릭터. 하지만 오지호가 그리는 은경수는 결코 미워할 수 없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2월 1일 공개된 ‘키스 먼저 할까요’ 오지호의 촬영 스틸을 보면, 그를 미워할 수 없는 이유가 무엇인지 단번에 알 수 있다. 멋진 외모와 반전되는 오지호의 유쾌하고 능청스러운 연기가 은경수 캐릭터와 딱 맞아 떨어지기 때문이다.
 
첫 번째 사진 속 오지호는 멋스러운 슈트 차림으로 커피를 마시고 있다. 반면 두 번째 사진에서는 방 안 침대 앞에 웅크리고 앉아 커다란 주먹을 입에 넣은 채, 무슨 소리라도 날까 꾹 참아내고 있다. 분명 두 눈을 사로잡을 만큼 멋지지만 어딘지 허술하고 능청스러운, 그래서 결코 미워할 수 없는 은경수 캐릭터가 두 장의 사진을 통해 고스란히 드러난다.
 
이와 관련 ‘키스 먼저 할까요’ 제작진은 “오지호는 대본리딩, 첫 촬영부터 은경수 캐릭터와 찰떡같은 캐릭터 싱크로율을 보여줬다. 능청과 얄미움, 멋짐과 유쾌함을 넘나들어야 하는 캐릭터인데 오지호가 은경수 역을 맡게 되어 제작진 역시 믿음이 간다. 실제로 촬영이 진행될수록 이 같은 신뢰는 더 깊어지고 있다. 특별한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속 결코 미워할 수 없는 특별한 남자 오지호의 연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는 성숙한 사람들의 ‘의외로’ 서툰 사랑을 그린 리얼 멜로다. 좀 살아본 사람들의 상상불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사랑이야기 ‘키스 먼저 할까요’는 2월 20일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