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연남동539’ 캡틴 이문식, 드래곤 플라이로 남성미 발산…‘여심 사로잡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드라마 ‘연남동539’ 캡틴 이문식이 드래곤 플라이로 남성미를 과시했다.
 
31일 방송된 MBN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남동539’ 4화에서는 근육질 몸매를 과시하며여심을 사로잡기 위한 남성들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전파를 탔다.
 
셰어하우스의 아침, 거실에서 라이언(브라이언)이 반팔 쫄티를 입고 거실에서 윗몸일으키기를 하고 있다. 2층에서 내려오던 수리(양정원)가 다가가 “어머 운동 좀 하셨구나”라고 하자 라이언은 더욱 격렬하게 윗몸일으키기를 한다.
 
계단에서 내려오던 태영(최우혁)의 눈빛이 변한다. 태영은 팔 근육이 드러나는 민소매 쫄티를 차림으로 라이언 옆에서 분노의 푸시업을 시작한다. 이때 주방에서 나온 도희(고나은)가 태영의 푸시업 모습에 하트를 날리자 태영은 허공에 손뼉치기까지 한다. 경쟁심이 발동한 라이언이 엎드려서 한 손으로 푸시업을 시작하고 태영도 이에 질쎄라 손가락 세 개로 땅 짚고 푸시업으로 맞선다.
 
‘연남동539’ 방송 캡쳐
‘연남동539’ 방송 캡쳐
 
둘 사이에 묘한 경쟁기류가 흐르고 있는 그때 주방에서 나온 조단(이문식)이 별거 아니라는 표정으로 하늘을 보고 누워 드래곤 플라이를 선보인다. 조단은 다리와 허리를 일직선이 되게 올렸다 반복하며 고난이도 동작을 완벽히 소화해내 놀라움을 안겼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수리과 도희는 "팔 좀 봐! 아주 돌덩이네 돌덩이", "어머 저 자세는 쉽지 않은데" 등 열렬한 환호를 보내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들의 열띤 반응 속 세 남자는 미묘한 신경전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문식씨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운동을 게을리 하지 않을 정도로 평소 자기관리가 철저하다.”며 “최근 영화 ‘게이트‘ 제작보고회에서도 영화가 잘되면 복근을 공개하겠다고 공약을 건 만큼 이문식씨의 복근을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연남동 539'는 연남동 셰어하우스를 배경으로 한 시리즈형 에피소드 드라마다. 현실과 맞닿아 있는 소재와 주위에 있을 법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