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지혜, 8일 싱글앨범 ‘로켓파워’ 전격 공개…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가수 이지혜가 솔로 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이지혜(소속사 ㈜KOEN)는 오는 8일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를 통해 ‘유로 일렉트로닉’ 장르의 솔로 디지털 싱글 ‘로켓파워(Rocket Power)’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 이지혜, 사진=(주)KOEN



이번 이지혜의 디지털 싱글 ‘로켓파워’는 히트 메이커 조영수가 프로듀싱한 곡으로 한국적면서 복고적인 멜로디에 밝고 경쾌한 느낌을 주는 신나는 곡. 또, 유로 사운드에 웅장한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누구나 쉽게 듣고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리듬과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독특한 가사가 특징이다.

▲ 이지혜, 사진=(주)KOEN



이지혜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이지혜만의 음악을 들려주고 싶은 욕심이 있다. 샵에서 홀로서기를 하는 중요한 시기인 만큼 강한 비주얼과 음악으로 진짜 나를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당분간은 가수활동에 모든 것을 쏟겠다. 오랫동안 활동이 뜸했던 만큼 좋은 무대로 많은 팬들과 만날 계획”이라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이지혜는 지난 1일 주요 포털사이트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했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서는 절친한 사이인 백지영이 지원사격에 나서 진한 의리를 과시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감성과 매력으로 돌아온 이지혜는 오는 10일 Mnet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 및 예능 프로그램 출연 통해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 이지혜, 사진=(주)KOE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