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최시원-이시영, ‘돌주먹 커플’에서 ‘4각 깨알 로맨스’까지 ‘포세이돈’ 속 러브라인 총정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지혁 기자) 숨 가쁜 수사 전개 속에서도 시청자들에게 달콤함을 선사하며 훈훈한 재미를 더했던 ‘포세이돈’ 러브라인이 마지막 회를 목전에 두고 화제가 되고 있다.
 
▲ 사진=KBS 월화극 '포세이돈', 에넥스 텔레콤

마지막회를 앞둔 KBS 월화극 ‘포세이돈’(극본 조규원, 연출 유철용, 오상원 /제작 에넥스 텔레콤)은 막바지에 다다르며 ‘흑사회’ 최희곤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급상승하고 있는 상황. 동시에 극 중 로맨스를 형성했던 ‘돌주먹 커플’ 최시원-이시영, ‘은근내조 커플’ 이성재-진희경, ‘4각 깨알 로맨스’ 한정수-정운택-김윤서-박성광에 사랑의 결말에도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집중하고 있다. 
 
▲ 사진=KBS 월화극 '포세이돈', 에넥스 텔레콤

‘포세이돈’ 로맨스의 중심축에는 역시 ‘돌주먹 커플’김선우(최시원)-이수윤(이시영)이 있다.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김선우-이수윤 커플은 현재 수윤이 ‘흑사회’에 감금되어 위기를 맞은 상태이다. ‘돌주먹 커플’은 지난 ‘옥상 데이트’에서 키스 직전까지 가는 달달함을 선보이며 애간장을 녹였지만, 오해로 인해 잠시 사이가 멀어졌다. 하지만 수윤이 납치되면서 두 사람은 서로가 마음속에 크게 자리 잡고 있다는 걸 절실히 느낀 것. 선우가 ‘흑사회’에서 수윤을 구해 ‘돌주먹 커플’이 행복한 결말을 맞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은 마음을 졸이며 주목하고 있다.  
 
▲ 사진=KBS 월화극 '포세이돈', 에넥스 텔레콤

이성재-진희경은 ‘은근내조 커플’이라 불리며 그야말로 은근한 로맨스를 펼쳤다. 아내를 잃고 힘들어하는 정률(이성재)을 묵묵히 뒤에서 일적으로나 심적으로 뒷받침해주며 해바라기 사랑을 하는 해정(진희경)에 많은 시청자들은 응원을 보내고 있는 상황. 마지막에는 정률이 ‘흑사회’ 최희곤을 잡고 해정의 마음을 받아들여 커플탄생이 이루어질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 사진=KBS 월화극 '포세이돈', 에넥스 텔레콤

또한 시청자들은 극에 맛깔 나는 재미를 더하며 가장 복잡한 러브 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조연4인방의 ‘4각 깨알 로맨스’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민혁(한정수)파, 충식(정운택)파, 대성(박성광)파로 나뉜 네티즌들은 각각 미는 캐릭터가 지아(김윤서)와 커플이 되길 응원하며 ‘4각 로맨스’의 결말을 고대하고 있다.
 
▲ 사진=KBS 월화극 '포세이돈', 에넥스 텔레콤

그런가하면 주연 배우들은 ‘포세이돈’ 마지막 회를 앞둔 아쉬움 소감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최시원은 “고생한 스태프들과 지원을 아끼지 않은 해안경찰청, 함께 동고동락한 선배, 동료 연기자들과 선우를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모두 감사하다”며 마음을 전했고, 이시영은 “끝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가족 같았던 ‘포세이돈’ 식구들과 ‘수윤’이와 헤어져야 한다는 것이 많이 아쉽다. ‘포세이돈’ 끝까지 파이팅!”이라며 마지막까지 ‘포세이돈’에 대한 열의를 표했다. 또 이성재는 “이번 작품을 통해 너무 좋은 배우들과 착한 후배들을 만나게 되어 즐거웠다. ‘포세이돈’ 촬영장이 항상 가족 같은 분위기로 에너지가 넘쳐 힘든 촬영에도 피로함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였다. 다음에 또 좋은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전했다.   
 
▲ 사진=KBS 월화극 '포세이돈', 에넥스 텔레콤

제작사 측은 “촬영이 막바지에 들어서면서 연기자들과 스태프들이 더욱 힘을 내 마지막까지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마지막회를 앞둔 포세이돈에는 충격 반전과 더불어 쏠쏠한 재미를 줬던 러브라인의 결말이 밝혀질 것이다. 끝까지 포세이돈에 많은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사진=KBS 월화극 '포세이돈', 에넥스 텔레콤
▲ 사진=KBS 월화극 '포세이돈', 에넥스 텔레콤

한편, ‘흑사회’에 의해 원탁이 죽고, 죽은 원탁을 발견한 선우는 슬픔과 죄책감에 오열했다. 원탁과 함께 ‘흑사회’에 잡혀있던 수윤은 홀로 지하실에 갇힌 채 식음을 전폐하고 선우의 구조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 선우와 수사9과가 안전하게 수윤을 구하고 최희곤의 정체를 밝혀 ‘흑사회’를 소탕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결말을 향해 달려가는 ‘포세이돈’ 주인공들의 러브라인의 행보에도 시청자들은 호기심을 보이고 있다. ‘포세이돈’ 15화는 11월 7일 월요일 밤 9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