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pH-1, 컴백 티저 이미지 기습 공개…오는 2월 4일 신보 발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은지 기자)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 뮤직(H1GHR MUSIC) 소속 래퍼 pH-1(피에이치원)이 새해 첫 신보를 발매한다.

pH-1은 지난 30일 오후 6시 소속사 하이어뮤직 공식 SNS와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오는 2월 4일 컴백을 예고하는 한 장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사방에 커튼이 쳐져 어두운 공간 속 의자에 앉아 있는 한 사람의 실루엣이 담겨 있다.

사진 속 인물의 정체가 누구인지는 베일에 가려져 있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그는 이미지와 더불어 ‘pH-1 [ _ _ _ _ _ _ ] 2018.02.04 6PM (KST)’라는 문구와 #guessthetitle 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기며, 신보 타이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ph-1 티저 이미지 / 하이어뮤직
ph-1 티저 이미지 / 하이어뮤직
 
이번 신보는 pH-1이 지난해 10월 발매한 EP 앨범 ‘The Island Kid’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으로, pH-1 특유의 음악적 컬러가 돋보이는 곡으로 구성됐다.

데뷔 첫 EP 앨범 ‘The Island Kid’를 통해 자신의 하루 24시간을 고스란히 담은 여섯 트랙을 선보였던 pH-1이 이번 신보를 통해 어떤 스토리를 대중에게 전달할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pH-1의 올해 첫 신보는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ag
#ph_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