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싱글와이프2’ 유다솜, 파리 친구 파티시에 유민주 그는 누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싱글와이프2’에 파티시에 유민주가 등장했다.

그는 방송에 나오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경석의 아내 유다솜은 파리에 도착한 후 에펠탑을 찾아간 두 사람은 그 곳에서 프랑스 현지 친구와 연락을 취했다.

프랑스 친구는 ‘델리민주’라는 별명으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 적이 있는 파티시에 유민주였다.

유민주는 두 사람에게 에펠탑을 제대로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고 사진도 찍어줬다. 집으로 돌아온 후에는 샴페인과 함께하는 대화의 시간을 제안했다.

유민주 유다솜 / SBS ‘싱글와이프’ 방송 캡처
유민주 유다솜 / SBS ‘싱글와이프’ 방송 캡처

유민주는 “딱 이 사람을 보면 결혼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고 하지 않았냐”라며 질문을 던졌다.

유다솜은 “우리는 오빠가 결혼하자는 이야기도 안 했고 프러포즈를 결혼식 날 하더라”고 말했다. 유민주가 “잘해주냐”고 묻자 “짠을 먼저하자”고 말을 돌려 웃음을 줬다.

또 유민주는 “술 한 잔 하면서 이야기도 하느냐”고 물었다. 유다솜은 “맥주 한 잔 하면서 ‘내 시간이다’라고 하는 시간이 소중한데 오빠가 술을 못 마시게 한다”고 털어놨다.
파티시에 유민주 / SBS ‘싱글와이프’
파티시에 유민주 / SBS ‘싱글와이프’

유민주는 “여기에서 맥주 한 잔을 드려야 할 타이밍이다”라고 했고 세 사람은 계속해서 잔을 부딪쳤다.

이어 유민주는 “이런 여행이 평생 가지 않느냐. 괜찮으시다면 언니 동생 하면서 편하게 하자”라며 호칭을 정리했다.

유민주는 캐나다 UBC(Univ of British Columbia) 학부 졸업, 연세대학원 석사 졸업 후 한국에 들어와 KTF에서 근무하다가 프랑스어에 흥미를 느껴 프랑스 소르본 대학교로 유학을 갔다고 한다. 

그렇게 프랑스 유학 중 원활한 언어습득과 교류를 위해 베이킹 클래스를 다니다가 디저트와 제과제빵에 빠져 베이킹을 배우기 시작했다.

이후  캐나다 쿠킹 스쿨과 프랑스 알랭 뒤카스 파티스리등에서 공부한 뒤 유학과정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와서 2012년 9월 한남동에 디저트 카페를 차려 지금까지 운영 중이다.

2016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해 ‘델리민주’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쿡방 호스트로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셰프 유민주는 현재 디저트 카페를 운영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