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미스나인, 팬 이벤트 ‘약속회’ 개최…‘소통+친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이색적인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31일 프로미스나인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2월 3일~4일 명동 신세계 메사홀에서 '약속회'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약속회’는 팀명 프로미스나인의 최고의 걸그룹이 되겠다는 팬들과의 약속(promise)을 지키겠다는 의지와 '당신의 아이돌'이 되겠다는 취지에 맞게 팬들에게 직접 다가가 가깝게 만나기 위해 마련한 오프라인 팬 이벤트이다.
 
이번 프로미스나인의 약속회는 9명의 멤버를 3개의 유닛으로 구성, 팬들은 가장 가까이서 만나고 싶은 유닛에 응모하여 추첨을 통해 1회당 300명을 선발해 진행된다.
 
또한 프로미스나인은 약속회에 앞서 미니 팬미팅을 열고 토크 및 라이브 무대로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프로미스나인/ 이제컴퍼니
프로미스나인/ 이제컴퍼니
 
프로미스나인 측은 “기존 팬 이벤트에서 한층 진화한 형태로 팬들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약속회'를 국내 최초로 진행하게 됐다.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약속회’를 통해 팬들과 새끼손가락을 걸고 직접 고마움을 전하고자 한다. 팬 한 명 한 명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소중한 추억으로 남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지난 24일 데뷔 앨범 ‘투. 하트(To. Heart)’를 발표한 프로미스나인은 데뷔곡 ‘투 하트(To heart)’로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치르며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곡 ‘투 하트(To Heart)’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락킹한 기타 리프와 통통 튀는 드럼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으로, 프로미스나인만의 풋풋하고 발랄한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fromis_9)은 오늘(31일) MBC뮤직 '쇼!챔피언'에 출연해 데뷔곡 '투 하트(To Heart)'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