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뷰] ‘너의 등짝에 스매싱’ 엄현경, 가면남에 “가면 찾았으니까 부탁 하나만 들어줘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안현희 기자) ‘너의 등짝스매싱’ 가면남이 엄현경의 부탁을 들어줬다.

30일 방송된 TV조선 ‘너의 등짝스매싱’에서는 엄현경이 가면남의 가면을 찾아주며 부탁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엄현경은 가면남을 찾아가 “제가 가면 찾았어요, 고마우시죠”라며 찾은 가면을 보여줬다.

이에 가면남은 “이걸 어디서”라며 궁금해 했고, 엄현경은  “어떻게 찾았는지 얘기해 드릴테니까 제 부탁 하나만”이라고 말했지만 “안 돼”라는 가면남의 거절을 받게 된 것.

‘너의 등짝스매싱’ 엄현경/TV조선 ‘너의 등짝스매싱’방송 캡처
‘너의 등짝스매싱’ 엄현경/TV조선 ‘너의 등짝스매싱’방송 캡처

그러나 엄현경은 이에 굴하지 않고 “또 이러신다, 제 방송 접속자가 너무 없어서 그런데 저번에 저번처럼 나와서 연주 한 번만 해주시면 안되요. 그럼 약발 제대로 먹힐 거 같은데”라며 부탁했다.

엄현경은 “아 제발요, 제가 이렇게 가면도 찾아왔잖아요 네?”라며 “해 주실거죠? 아 제발요”라고 간곡히 부탁했다.

결국 가면남은 “한 번 만이야”라고 허락했고, 엄현경은 “와 정말요? 이 가면 가져가세요 이제 가면이 두개가 됐네요 골라 쓰시면 되겠다”라고 가면을 건냈다.

이에 가면남은 “가져”라고 말해 엄현경을 놀라게 했다.

한편, TV조선 ‘너의 등짝스매싱’는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