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지성, 중국에서도 빛난 외모…상하이 행사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지성이 중국에서도 외모를 빛냈다.
 
한 스위스 시계 브랜드는 지난 29일 지성이 참석한 로드쇼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행사는 새로운 CEO가 부임함에 따라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을 알리고 올해의 신제품 및 전시물을 앞서 공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로드쇼는 1월 29일 상하이를 시작으로, 뉴욕과 스위스 등 전 세계 세 곳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브랜드의 뮤즈로 한국을 대표해 로드쇼의 레드카펫을 밟은 지성은 무대에 올라 뜻 깊은 자리에 참석한 기쁜 소감을 밝혔다.
 
지성은 브랜드의 올해 혁신적인 신제품 워치메이커 데스크 전시를 관람하고 버츄얼 워치, 파일럿 VR 비디오 등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유니크한 전시물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성 / 브라이틀링
지성 / 브라이틀링
 
이날 지성은 브랜드 CEO의 초대로 중국, 일본 셀러브리티와 함께 저녁 만찬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신제품은 브랜드의 위대한 유산을 반영하여 미래를 위해 재탄생한 아이코닉 제품이다. 
  
현재 지성은 영화 ‘명당’ 개봉을 앞두고 있다.

‘명당’은 2명의 왕을 배출할 ‘천하길지 대명당’을 둘러싼 욕망과 암투를 통해 왕이 되고 싶은 자들의 묏자리 쟁탈전을 그린 작품이다.

지성을 비롯해 조승우, 김성균, 백윤식, 문채원이 출연한다.

박희곤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명당’은 2018년 중 개봉될 예정이다.


Tag
#지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