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스타’ 김민기, “내 인생? 홍윤화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뉜다”…‘내조의 왕자 등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개그맨 김민기가 홍윤화를 비롯한 여성 스태프들의 마음까지 잡았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31일 방송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꿀 떨어지거나 딴지 걸거나 꿀단지 특집'으로 박준형-김지혜 부부와 홍윤화-김민기 예비부부가 출연해 개그커플다운 화려한 입담과 개인기를 선보인다.
 
이날은 개그계 대표 커플들이 모인 만큼 이들의 빵빵 터지는 연애사와 에피소드들이 줄을 이었는데, 그중 김민기는 겸손함과 달달한 어록으로 모든 사람들을 사로잡았다. 홍윤화와 김민기는 열애 사실이 밝혀진 순간부터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대중들의 시선을 끌었는데, 올해 11월 결혼을 발표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축복을 받고 있다.
 
우선 김민기는 “홍윤화 덕에 ‘라스’까지 출연하게 된 홍윤화 남자친구로 활동하고 있는 개그맨 김민기”라고 자신을 소개해 녹화 시작부터 개그맨다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냈다. 이어 그는 “인생 자체가 윤화 만나기 전과 후로 나뉜다”며 홍윤화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라디오스타’ 제공
‘라디오스타’ 제공
 
특히 녹화 내내 홍윤화를 향한 꿀이 떨어질 듯한 눈빛을 보낸 김민기. 그는 본인은 앞에서 보여지는 개그맨이 아니라 아이디어를 내는 기획형 개그맨이라는 사실을 밝히면서 “윤화가 보이는 코너만 만들었다”고 얘기를 꺼냈다.
 
김민기는 “(윤화에게) 우수상 받게 해 줄게. 이번엔 최우수상. 그렇게 해서 최우수상을 받았어요”라고 말해 모두의 감탄사를 이끌어냈다. 알고 보니 김민기는 홍윤화와 함께 코너를 짜며 홍윤화가 돋보이는 코너를 만들어 왔고, 홍윤화는 이 같은 내조 속에서 SBS 연예대상 우수상과 최우수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여기에 두 사람은 9년 동안의 연애 기간 동안 권태기가 없었음을 고백하면서, 권태기가 없었던 것에는 홍윤화의 비기(?)가 있었음이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두 사람 사이에 오가는 ‘동영상 쿠폰’이 그 비법 중 하나로, 이들이 서로에게 상으로 주는 ‘동영상 쿠폰’은 어떤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홍윤화 남자친구로 활동하고 있는 김민기의 최수종도 울고 갈 사랑꾼 에피소드와 달달 어록, 그리고 두 사람 사이의 ‘동영상 쿠폰’의 정체는 31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