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달의 소녀(이달소) 고원, 오늘(30일) 솔로 싱글 ‘Go Won’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이달의 소녀(LOONA) 열한 번째 멤버 고원(Go Won)의 솔로 싱글이 베일을 벗는다.

30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는 금일 정오 고원의 솔로 싱글인 ‘Go Won’의 음원과 타이틀곡 ‘원 앤 온리’(One&Only)의 뮤직비디오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One&Only’는 나의 존재가 아무리 하찮아 보이고 수많은 사람들 중에 티끝처럼 보일지 몰라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자기 자신에 대한 소중함을 이야기한 곡이다.

특히 대런 스미스(Darren Smith)와 태미(Tammy)가 작업한 ‘One&Only’의 온라인 음원은 3D 믹스로, 헤드폰을 장착 후 들었을 때 느낄 수 있는 차원이 다른 입체감을 살렸다.

또한 CD 음원은 오리지널 믹스 버전으로 수록되어 음반을 소장하는 팬들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달의 소녀 고원(Go Won)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이달의 소녀 고원(Go Won)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수록곡인 ‘시소(See Saw)’는 열 번째 멤버 츄(Chuu)와 고원이 함께한 커플링 곡으로 츄의 시원한 목소리와 고원의 베이비 보이스가 어우러져 시소를 타는 듯한 보컬 밸런싱의 재미를 주는 곡이다.

이달의 소녀는 현재까지 열한 명(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의 소녀를 공개했으며, 최근 전 세계 아이튠즈 K팝 차트와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등 해외 유명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됐다.

이달의 소녀 열한 번째 멤버인 고원의 솔로 싱글은 오늘(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