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믹스나인’ 이루빈, TOP9 남자 데뷔조 최종 3위 등극…부상에도 ‘불굴의 의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믹스나인’ 이루빈이 최종 데뷔조 3위에 올라 연일 이슈가 되고 있다.

26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믹스나인’에서 최종 데뷔의 기회가 소년팀에게 돌아가며 마지막 여정을 마쳤다.

최종 순위 발표식에서 드라마틱한 반전의 장면을 보여준 이루빈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달달한 음색과 훈훈한 비주얼의 ‘왕자님’ 캐릭터로 방송 초기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던 이루빈은 첫 번째 ‘기획사 투어 영업 사전투표’ 에서 남성 출연자들 중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쇼케이스 이후 진행된 첫 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당당히 1위에 올랐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루어졌던 온라인 투표 등에서 꾸준히 높은 순위를 유지하는 등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파이널 경연에 당당히 진출한 이루빈은 갈비뼈가 금이 가는 부상에도 불구하고 팀원들과 함께 무대에 올라 미션곡 ‘나도 좋아’ 무대를 선보였다.

마지막까지 무대에서 본인의 존재감을 강렬하게 각인 시켰고 그 결과 최종 순위 3위로 TOP9에 입성해 꿈의 데뷔를 이루게 됐다.

이루빈 / JTBC ‘믹스나인’
이루빈 / JTBC ‘믹스나인’

이루빈은 자신의 개인 SNS을 통해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믹스나인’ 최종 9인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첫 방부터 지금까지 쭉 응원해주셔서 너무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변치 않는 여러분들의 왕자님 이루빈 되겠습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 컴퍼니는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이루빈에게 보내주신 많은 사랑과 응원에 정말 감사 드린다. 이제 출발점에 서 있는 이루빈에게 ‘믹스나인’은 도약을 위한 큰 발판이 된 것 같다. 앞으로 더욱 멋진 모습으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라며 데뷔를 앞둔 TOP9 소년팀 활동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루빈이 선발된 최종 데뷔조 9명의 소년들은 오는 4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