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지컬 ‘킹키부츠’, 의미 있는 200회 돌파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원선 기자) 대한민국이 만든 브로드웨이 뮤지컬 ‘킹키부츠’(제작: CJ E&M)가 오는 1월31일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개막하며 다시 한번 화려하고 따뜻한 무대를 예고한다.
 
지난 2014년 12월 2일 국내 첫 공연을 시작으로 올해로 세 번째 무대에 오르는 ‘킹키부츠’가 내달 2일 200회 공연을 맞이한다.
 
‘킹키부츠’는 2013년 브로드웨이 초연에 이어 1년 반 만에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 라이선스 공연을 올린 뒤 세 번째 시즌까지 이어올 만큼 국내 관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
 
특히 2월 2일 공연은 오픈위크 이벤트와 더불어 배우들과 전 관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200회 기념 세레모니를 진행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킹키부츠’는 개막을 기념하여 이달31일부터 2월4일까지 단 5일간 ‘오픈위크 이벤트’를 진행. 오픈위크는 관객이 공연장을 들어서는 순간부터 공연이 끝날 때까지 ‘킹키부츠’만이 갖고 있는 작품의 즐거움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관객참여 행사이다.
 
오픈위크 이벤트는 매표소가 있는 객석3층부터 객석1층까지 공연시작 10분전까지 진행된다.
 
특히 절대반지를 받은 관객들은 공연 전 로비에서 ‘Raise you up’의 안무 교육 영상을 보고 안무를 미리 익히면 커튼 콜의 재미를 배로 만끽할 수 있을 것이다. 공연장 내 개막 기념행사 외에도 1월 31일부터 2월 14일 공연 예매하는 관객들은 전석 20% 특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킹키부츠/ 뮤지컬 포스터
킹키부츠/ 뮤지컬 포스터
 
‘킹키부츠’ 찰리 역에 김호영, 이석훈, 박강현, 롤라 역에 정성화, 최재림, 로렌 역에 김지우, 돈 역에 고창석, 심재현, 니콜라 역에 고은영, 조지 역에 이우승, 엔젤 역에 전호준, 박진상, 이종찬, 김준, 김강진, 배나라가 출연한다.
 
한편 공연은 31일부터 4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 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예매표는 인터파크티켓과 하나티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